top of page

My Site 1グループ

Public·69 members

(라이브스트림!!) 광주 전북 24/09/2023


2023. 8. 1. — 대한노인회(회장 김호일)는 7월 28일(금) 오전 11시 전주시 라한호텔전주에서 '2023년 광주, 전북, 전남지역 시니어포럼'을 개최했다.


광주FC, 24일 난적 전북현대와 빅뱅광주FC 토마스가 지난 7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수원삼성과의 경기에서 골을 터뜨린 후 환호하고 있다. <광주FC 제공>꿀맛 같은 휴식을 마친 프로축구 광주FC가 홈에서 승리를 향해 달린다. 광주는 오는 24일 오후 7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전북현대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광주는 휴식기 돌입 전 진행된 대전하나시티즌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무패 기록을 6경기로 늘렸다(4승 2무·FA컵 포함). 좋은 분위기 속 컨디션 회복과 체력 충전에 만전을 기한 광주. 특히 6월 말로 접어들면서 심해진 무더위와 함께 최강 전력을 가진 전북과의 2연전(FA컵), 그리고 디펜딩 챔피언 울산현대전까지 강행군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집중력이 필요하다. 어려운 고비가 눈앞에 있지만 광주의 뜨거운 화력에 기대를 걸고 있다. 팀 전력의 핵심이자 대표팀에 차출된 정호연과 아사니는 차출 기간 동안 각각 도움과 득점을 기록하며 최고의 몸 상태를 과시 중이다. 수원삼성전 멀티골의 주인공이자 17라운드 MVP 토마스도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으며 두현석과 김한길 등 측면 수비수 또한 공수에서 만점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안영규와 티모의 철벽 수비는 날이 갈수록 더욱 두터워지고 있다. 이번 상대 전북은 K리그 최다 우승팀이다. 시즌 초 부침을 겪었으나 최근 3연승과 함께 8승 3무 7패 승점 27점으로 5위에 올라있다. 또 문선민, 송민규, 구스타보, 김진수, 조규성 등 공수 전반에 걸쳐 화려한 스쿼드를 자랑한다. 역대 전적 또한 14승 5무 1패로 광주에게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광주에게 포기란 없다. 광주는 오히려 우승 후보인 강팀을 상대로 물러서지 않고 좋은 경기력을 펼쳤다. 이번 전북과의 연전에서도 타이트한 압박과 매서운 공격으로 상대 골문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광주가 전북을 꺾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양동구 광주국세청장, 전북경총 초청 세정간담회 참석국세청 세정지원 등 설명하는 양동구 광주지방국세청장 광주지방국세청은 양동구 청장이 21일 전북경영자총협회(회장 김용현) 초청 세정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용현 회장을 비롯한 지역 기업인 대표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중소기업인들이 경영 일선에서 겪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등 광주국세청에서 시행 중인 각종 세정지원 제도 및 유용한 세무정보를 홍보함으로써 기업인과 세정기관 상호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김용현 전북경영자총협회 회장은 “지속되는 원자재 가격 인상 등 어려운 지역경제 속에서 지방세정을 책임지고 있는 광주지방국세청장님을 초청해 간담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며 "간담회를 통해 지역 기업인들이 경영 위기를 조기극복하고,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투자와 고용창출,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에 기여함으로써 지역민들로부터 우대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PF' 우려 퍼졌다...전북·광주은행, 낮아진 등급전망 2023. 8. 23. — 그동안 전북은행과 광주은행의 고수익 기조를 이끌어 온 개인신용대출과 부동산PF(프로젝트파이낸싱)이 리스크 요소로 지적 받았다. 국내 신용평가사도 ... 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 광주 · 전북 · 전남 · 익산 · 순천. Ⅵ대학. 대구 · 구미 · 남대구 · 포항 · 영주 · 영남융합기술. Ⅶ대학. 창원 · 부산 · 울산 · 동부산 · 진주. 특성화대학. 바이오 ...


About

グループへようこそ!他のメンバーと交流したり、最新情報を入手したり、動画をシェアすることができます。

bottom of page